무안군, 무안연꽃축제 기념 고향사랑기부제 특별 이벤트 운영
상태바
무안군, 무안연꽃축제 기념 고향사랑기부제 특별 이벤트 운영
  • 정승철 기자
  • 승인 2024.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 무안연꽃축제 기념 고향사랑기부제 특별 이벤트 운영
[투데이광주전남] 정승철 기자 = 전남 무안군은 제27회 무안연꽃축제를 기념해 오는 7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축제장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에서 현장 기부 특별 이벤트를 운영한다.

무안군은 축제 기간 중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부스를 방문해 온오프라인으로 10만원 이상 무안군에 현장 기부를 완료한 참여자 전원에게 답례품 외 2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추가 사은품은 지역 특색 가득한 무안군 특산품 중 1개가 임의 제공된다.

아울러 올해로 시행 2년 차를 맞이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제도 안착과 모금 활성화 촉진을 위해 무안군은 이번에 추가 선정한 23개 제품을 포함해 총 50여 개의 지역 특색 답례품을 전시·홍보한다.

또한 고향사랑기금 사업인 ‘무안군 응급의료기관 운영 지원’을 알리며 행사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의 따뜻한 의미를 전달할 계획이다.

김산 군수는 “제27회 무안연꽃축제를 맞아 진행하는 고향사랑기부제 특별 이벤트 참여로 무안군에 따뜻한 마음도 전하시고 우리 지역 특색 가득한 답례품과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받는 1석 3조의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며 “고향사랑기부제의 활성화를 마중물로 삼아 더 큰 무안 건설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무안군은 지난 3월 고향사랑기금운용심의회를 통해 올해의 기금사업으로 ‘무안군 응급의료기관 운영 지원’을 선정했으며 운영악화로 존폐 위기에 처한 무안군 내 유일한 응급의료기관인 무안병원의 운영을 지원해 응급의료 공백을 해소하고 신속하고 안정적인 의료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민의 생명과 건강권을 보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