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교육지원청 "청소년지원센터 학생들에게 방한 외투 전달" 훈훈
상태바
보성교육지원청 "청소년지원센터 학생들에게 방한 외투 전달" 훈훈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4.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교육지원청 권순용지원장이 ‘꿈드림’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방한 외투를 전달했다./ 보성교육지원청 제공

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권순용)은 보성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방한 외투를 전달하였다.

이번 지원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키우며 노력하는 청소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학교 밖 청소년들은 꿈드림 센터에서 이루어지는 공작활동, 스터디 그룹 등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정규 교육과정의 공백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채워가며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

권순용 교육장은 직접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를 방문하여 학생들에게 지원 물품을 전달하였고 “청소년들이 추운 계절에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나아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가 함께 힘을 모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 사회는 모두가 함께 도움을 주고 받는 것이기에 오늘 이 자리에 있는 학생들 또한 기성 세대가 되었을 때 사회에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는 어른으로 성장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보성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들이 사회적, 정서적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