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은 반값 할인 함께한 가족들도 반값 할인”
상태바
“수험생은 반값 할인 함께한 가족들도 반값 할인”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4.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량해상케이블카에서 수험생 할인 이벤트
“수험생은 반값 할인 함께한 가족들도 반값 할인”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전남지역 대표적인 가족여행지인 명량해상케이블카에서 오는 11월 15일부터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 및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그동안 수험공부를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자 수험생들에게 반값 수능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 15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케이블카를 방문해 발권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동반 1인까지 케이블카 반값 할인이 적용되며 일반 캐빈 기준 7,500원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캐빈은 9,0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케이블카를 타고 바다위에서 바라보는 다도해의 아름다운 파노라마 풍경에 힐링하며 그동안 수능준비로 힘들었던 스트레스는 이곳 을돌목 바다위에 던져버리고 다가오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며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을 추천한다.

명량해상케이블카가 위치한 해남과 진도는 예로부터 다양하고 신선한 식재료가 많은데, 특히 전복, 장어 등 기력회복에 좋은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 수능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 및 가족들에게 남도 최고의 식도락 여행지로 손에 꼽히는 곳이기도 한다.

명량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수험생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수능시험준비로 그동안 받은 스트레스 명량해상케이블카에서 다 풀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