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과 예비역의 유대강화, 제1전투비행단 장병 사기진작 위한 다양한 행사 할것.
지역내 의료기관과 법률지원기관 등과 협약을 통해 회원들 복지증진 추진.
지역내 의료기관과 법률지원기관 등과 협약을 통해 회원들 복지증진 추진.
[투데이광주전남] 신종천 선임기자 = 공군전우회중앙회 산하 광주광역시 지부(지부장 손정문)는 지난 4월 25일(목)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와 함께 공로상 시상과 감사장 수여식을 열었다.
이날 정기총회 겸 취임식에는 이계훈 공군전우회중앙회장(예비역 공군대장), 변성은 공군제1전투비행단장, 최숙현 미망인회 광주지부장, 공군 병2기 정완채(101세)님을 포함한 내빈과 지부 회원 등 약 70여명이 참석했다.
손정문 광주지부장은 인사말에서 “현역과 예비역의 유대강화를 통해 제1전투비행단 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하여 체육 및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여 지원하고 있으며 지역내 의료기관과 법률지원기관 등과 협약을 통해 회원들에 대한 복지증진을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손 지부장은 이어 “어려운 이웃이나 불우한 아동 돕기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도 기여하는 조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계훈 공군전우회중앙회장은 축사에서 “공군전우회 광주지부에서 회원들 간의 친목 도모는 물론 현역과 유대강화를 통해 공군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회원들에게 축하와 감사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이어 “공군예비역들이 군인 출신으로서 모범을 보이고 국가안보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며 희망을 주는 조직으로 열심히 활동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광주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