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신년회 및 2024년 사업 발표가 지난 26일(금) 수원 호텔리츠컨벤션웨딩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배철훈 회장을 비롯 임경빈 전JTBC방송 LPGA골프해설위원, 배동성 방송인, 전진주 한식대가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였고,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전국 지회장과 임원 등 8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1부 내빈소개 와 사업계획 발표, 2부 전 개그맨 출신 서훈 이사의 이벤트 진행 순으로 이어졌다.
2부는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홍보위원장 이며 현재 트로트가수로 대표곡 '사랑사랑'이란 타이틀곡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일송 위원장의 화려한 공연으로 시작을 알렸다.
타이틀곡 사랑사랑,바람개비 및 메들리까지 멋진공연으로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아내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는데,바람개비 2절엔 배철훈 협회장을 단상으로 불러내어 함께 듀엣으로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2부 진행에는 다양한 이벤트 와 어려운퀴즈로 많은 상품의 주인공들이 가려졌는데, 마지막 하일라이트는 아이언셋트 경매로 최고의 아이언셋트를 특별한 경매가로 가져가는 행운의 주인공은 더할나위 없는 기쁨을 표현했다.
특히, 오는 2월27일 클럽디보은에서 약70팀(280명)규모 필드 첫대회를 시작으로 총 5회 필드대회가 치러지고, 6월4일엔 블랙스톤제주에서 제주대학교와 공동으로 40팀 샷건방식으로 전국골프대회를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또한 ,매년 열리는 제 3회 발롱블랑배 제주 정기대회인 라온골프클럽 에서 8월에 전국대회가 이어진다고 덧붙였다.
필드뿐만 아니고 생환체육골프인들의 취미생활인 스크린골프대회도 이어지는데, SG골프 스크린과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가 3월1일부터 한달간 1차 대회를 시작으로
2개월마다 총4번의 전국스크린대회를 진행하고 시상으로는 각 대회마다 현금300만원과 1000만원상당의 시상품이 주어진다.
아울러 각대회 입상자에게는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골프티칭자격증 실기시험 특전 점수가 부여되고,11월에 진행하는 왕중왕전 출전권도 주어진다.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배철훈 회장 은 "지난 2년동안의 결과들을 되새겨보는 시간들이었고 전국을 안방처럼 달려온 많은 활동과 대회를 통해 좋은 임원들 과 만나게 되면서,협회 조직강화와 회원유치가 좀더 활발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더 공격적인 이벤트를 통해 한단계 더 도약하는 또다른 시작으로 생각하고,초심을 잃지않는 맘으로 더 열심히 뛰어보겠다"라고 하며 "생활체육골프인들의 적극적이고 열성적인 응원과 참여가 꼭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는 향후에도 지속적인 대회 개최를 통해 아마추어 골퍼들의 숨은 실력을 펼치는 한편 골프의 대중화와 (사)대한생활체육회 의 발전에도 일조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