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지사, 전국우수시장 박람회 둘러봐
상태바
이낙연 지사, 전국우수시장 박람회 둘러봐
  • 박주하 기자
  • 승인 2015.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여수세계박람회장서 개막…25일까지 전국 114곳 참여

이낙연 전남도지사는 중소기업청 주최로 23일부터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개최되는 ‘2015 전국우수시장박람회’ 개막식 행사에 참석해 황교안 국무총리, 한정화 중소기업청장 등과 함께 전통시장 상품전시관을 둘러봤다.













▲ 황교안 국무총리(앞줄 오른쪽 두 번째)와 이낙연 전남도지사(세 번재)가 전통시장 상품전시관을 둘러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왼쪽 첫 번째는 주승용 국회의원, 오른쪽 첫 번째는 한정화 중소기업청장

전국우수시장박람회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중소기업청이 2004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올해는 여수세계박람회장 사후 활용방안의 하나로 전남도가 유치해 개최됐다.

이날 개막식은 황교안 총리를 비롯해 ‘2015 전국우수시장박람회’ 관계자 1만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 전국우수시장박람회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중소기업청이 2004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올해는 여수세계박람회장 사후 활용방안의 하나로 전남도가 유치해 개최됐다. / 황교안 국무총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개막식에서는 인천종합어시장 이승부 조합 이사장이 이날 최고 영예인 ‘산업포장’을 수상했고, 그 외 대통령 표창 7점(명) 등 모두 73점(명)의 시장과 시장 상인이 포상을 받았다.

‘전국우수시장박람회’는 25일까지 전국 114개 시장이 참여해 개최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팔도먹거리장터 24곳은 오후 8시까지) 개장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