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위원, 사진공모전 심사기준 정하고, 공정한 심사위원 추천
드론사진 공모전 통해 하늘에서 바라본 전국 및 호남(광주·전남) 명소 발굴
"관광 진흥 콘텐츠 사업, 성공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할 것"
드론사진 공모전 통해 하늘에서 바라본 전국 및 호남(광주·전남) 명소 발굴
"관광 진흥 콘텐츠 사업, 성공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할 것"
[투데이광주전남] 신종천 선임기자 = 광남일보(대표이사·회장 전용준)는 29일 오후 광주 북구 중흥동 본사 1층 MVG라운지에서 ‘2022 광남일보 대한민국 드론사진 공모전 운영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장 수여식은 지난달 1일부터 이달 30일까지 ‘하늘에서 바라본 전국 및 호남(광주·전남)의 명소 발굴’을 주제로 진행 중인 2022 광남일보 대한민국 드론사진 공모전의 운영위원 위촉을 위해 마련됐다.
운영위원에는 오명하 광남일보 드론산업연구원 원장을 비롯해 신종천 투데이 광주·전남 편집국장, 범진석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이사, 김승규 광주시 드론운용단 단장, 최영태 문화서구예술인연합회 사진분과 회장, 김덕일 (사)한국지역사진연구회 이사, 오주현 사진작가 등 7명이 위촉됐다.
또 내부 회의를 거쳐 오명하 원장이 운영위원장에, 범진석 이사가 운영위원회 고문으로 추대됐다. 앞으로 이들 운영위원은 사진공모전의 심사기준을 정하고, 공정한 심사를 할 심사위원을 추천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오명하 광남일보 드론산업연구원 원장은 "국내·외에서 광남일보 대한민국 드론사진 공모전 출품작들이 쏟아지고 있다"며 "공명정대한 운영위를 통해 드론산업을 기반으로 한 관광 진흥 콘텐츠 사업이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광주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