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6대 명예청년군수 정소영씨 위촉.“청년 행복도시 실현”
상태바
고창군, 6대 명예청년군수 정소영씨 위촉.“청년 행복도시 실현”
  • 김홍열 기자
  • 승인 2024.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6대 명예청년군수 정소영씨 위촉.“청년 행복도시 실현”
[투데이광주전남] 김홍열 기자 =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이 2일 제6대 일일 명예 청년군수로 정소영씨를 위촉했다.

명예 청년군수는 분기별 1명씩 위촉해 청년들에게 군청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청년들의 시각과 의견을 정책에 직접 반영하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정소영 명예청년군수는 고창군 청년정책협의체와 지역경제활성화협의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군정에 대한 관심을 가진 청년농업인이다.

정 명예청년군수는 심덕섭 군수에게 위촉패를 수여 받은 후, 업무보고 및 결재체험을 가졌다.

이어서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9월 직원과의 소통의 날 행사에 명예청년군수로 참석해 청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진 후, 민선8기 주요사업인 고창종합테마파크 조성사업 사업지를 방문해 해당 사업에 대한 업무보고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소영 명예 청년군수는 “고창에서 나고 자란 고창을 대표하는 청년농업인으로서 군정에 참여하고 군민 어느 누구도 소외되지 않게 청년대표로 앞장서 활동하겠다 명예 청년군수로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은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명예 청년군수제 시행으로 청년의 의견을 정책에 담아내는 소통 창구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 ‘청년 행복도시’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수혜자 중심 정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