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순천만국가정원 ‘시크릿 어드벤처’ 4D 체험 어때?
상태바
이번 여름, 순천만국가정원 ‘시크릿 어드벤처’ 4D 체험 어때?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4.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료 40% 할인혜택과 캐릭터 굿즈까지~ 여름 한정 이벤트 진행
이번 여름, 순천만국가정원 ‘시크릿 어드벤처’ 4D 체험 어때?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 순천시는 이번 여름을 맞이해 순천만국가정원 ‘시크릿 어드벤처’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시크릿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7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 또는 여름방학 체험활동을 준비하고 있는 단체 관람객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시크릿 어드벤처는 4D 어트랙션, 미디어아트, 인터랙티브 체험공간, 우드베어 포토존, 야외 마더트리 조형물 등으로 조성되어 있다.

특히 4D 어트랙션은 우드베어의 모험을 의자 무빙, 물 분사, 바람, 안개 등과 같은 특수효과와 함께 입체영상으로 체험할 수 있어 몰입감이 뛰어나다.

관람 후에는 함께 방문한 가족, 친구들과 포토부스에서 즐거운 추억도 남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크릿 어드벤처’ 체험료는 40% 할인된 가격인 3,000원으로 식물원 2층 키오스크에서 매표 가능하며 만 4세 이하는 무료 관람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순천만국가정원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귀여운 캐릭터 굿즈도 증정한다.

시 관계자는 “시크릿 어드벤처는 야외관람 중심의 국가정원에서 차별화된 실내체험형 미디어콘텐츠로서 우드베어 함께 모험을 떠나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이다”며 “이번 여름 색다른 재미를 찾는다면‘시크릿 썸머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