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FW TREND날씨가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도 더운 한여름…. 가을이 왠말인가?싶지만 진정한 멋쟁이라면 한발 앞서 가을 유행스타일을 알아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파리컬렉션,밀라노컬렉션에서 보여준 2016fw트랜드스타일을 함께 살펴보아요..
1. 누비고 누빈 패딩 점퍼진정한 멋쟁이는 겨울엔 춥게 입는 거라는 말 들어보셨나요?하지만 이제 그런 말은 넣어두는게 좋겠어요!2016 F/W 시즌 다양한 브랜드에서 너나할 것 없이 패딩을 앞다퉈 선보였기 때문이에요.평소 패딩이라고 하면 부해보이고 차려입은 옷을 다 가리는 것만 같아 피하곤 했는데 저렇게 멋스러운 패딩 스타일링이라면 일주일 내내라도 입겠어요!
2. 다시 돌아온 애니멀 프린트한동안 자주 보지 못했던 애니멀 프린트가 슬금슬금 런웨이에 자리잡기 시작했어요.보테가 베네타와 아크네 스튜디오의 컬렉션에는 같은 레오파드 무늬가 사용됐지만 컬러와 소재로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냈어요.
3. 더 크게! 오버사이즈 코트가을, 겨울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인 코트! 올해는 용기내어 조금 더 큰 코트를 사야겠어요.코트가 어깨선을 타고 흘러내리는가 하면 아무리 껴입어도 무리가 없을 만큼 넉넉한 품을 가진 코트들이 런웨이를 수놓았어요.어깨를 아주 노골적으로 강조한 베트멍의 코트들은 또 어떻고요. '이 코트 너무 큰 거 아닐까?' 고민 할 우리에게 '이정도까진 문제 없어!' 라고 쿨하게 말해주는 듯 하죠?
4. 마음껏 넣어요! 수납력이 최고인 빅백작게, 더 작게를 외치던 백 트렌드가 이제는 조금씩 사라질 예정인 걸까요?미니백을 든 모델들도 여전히 많았지만 그에 반하는 빅백들이 이목을 집중시켰어요!작은 가방은 가지고 다니긴 편하지만 최소한의 소지품만 챙길 수 있어 늘 불편함을 동반했는데요. 이제 필요한 것들을 잔뜩 넣어 다니고 싶네요!
5. 발만큼은 더 없이 쿨하게!'이거 분명 가을, 겨울 컬렉션인데..' 컬렉션을 보는 내내 모델들의 발을 보며 든 생각이에요.조금만 추워져도 얇은 운동화는 얼른 신발장에 넣어버리는데 샌들이라니(!) 맨발이라니(!)특히 아크네 스튜디오와 세린느에서는 엄지발가락과 발목 전체를 고정하는 디자인들의 샌들을 선보였어요.겨울엔 불가능은 스타일링이지만 선선한 가을까진 샌들을 신는 멋쟁이가 돼보아요!
2016 FW HAIR TREND
1. 앞머리를 내려 변화를 주자.
2. 쳐피뱅스타일의 앞머리.
3. 똑단발이 아닌 장단발의 유행.
4. 2:8의 가르마로 세련됨을 주자
저작권자 © 투데이광주전남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