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도서관주간 맞이 행사‘다채’
상태바
광주 서구, 도서관주간 맞이 행사‘다채’
  • 최영태 기자
  • 승인 2024.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가와의 만남, 전시 및 체험프로그램 등 다양한 문화행사
광주광역시_서구청사전경(사진=서구)
[투데이광주전남] 최영태 기자 = 광주광역시 서구가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서구구립도서관 4곳의 개성을 살린 다채로운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상록도서관에서는 걷는 건 누구에게나 이익 ‘마녀체력’ 이영미 작가와의 만남 숲 해설가와 함께하는 힐링 숲 산책 독립서점‘서점書占’과 함께하는 마음치유 도서추천 ‘숲과 쉼’주제의 도서 북큐레이션 전시 등의 행사를 마련했다.

어린이생태학습도서관에서는 무엇이 나올까요? 행운을 뽑아요 신민재 작가의 ‘또 만나요, 달평 씨’원화전시 ‘옥수수의 비밀’ 미소노 작가와의 만남 커피박 화분 꾸미기 나만의 테라리움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서빛마루도서관에서는 ‘엄마의 화 코칭’김지혜 작가와의 소통 북콘서트 엄마&아빠랑 그리는 식빵 나이프화 나만의 감성 북커버 만들기 어반스케치 전시 ‘서빛을 그리다’ 원화전시 ‘봄 길 남도’ 제로웨이스트 도서관‘서빛은 다회용’등의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서구공공도서관에서는 ‘파닥파닥 해바라기’ 보람 작가 초청강연 그림책 아트테라피 팝아트 ‘보람’찬 그림책 굿즈 등의 문화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아울러 모든 도서관에서 대출정지 회원 구제 및 대출권수 확대, 과월호 정기간행물 나눔 이벤트 등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