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천지전통시장, 국산 수산물에 이어 ‘국산 농축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진행
상태바
함평천지전통시장, 국산 수산물에 이어 ‘국산 농축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진행
  • 서영록 선임기자
  • 승인 2024.0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천지전통시장, 국산 수산물에 이어 ‘국산 농축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진행
[투데이광주전남] 서영록 선임기자 = 전남 함평군은 국산 수산물에 이어 함평천지전통시장이 실시하는 국산 농축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국산 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와 함께 3월 20일부터 3월 22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시장 내 환급행사 참여 점포에서 국산 농축산물을 구입 후 카드영수증 또는 현금영수증을 가지고 시장 내에 마련된 상품권 교환처에서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 교환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상품권 환급 금액은 국산 농축산물에 한해 구매 금액이 34,000원 이상이면 온누리상품권 1만원, 구매금액 67,000원 이상이면 온누리상품권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서성도 함평천지전통시장 상인회장은 “고물가로 모두가 어려울 때 국산 농축산물 할인 행사를 진행해 시장 방문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가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전통시장을 찾는 군민들의 부담 경감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 정책으로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