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 징검다리 황금연휴, 광양 놀러 가고 ‘지원금’ 받자
상태바
퐁당퐁당 징검다리 황금연휴, 광양 놀러 가고 ‘지원금’ 받자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4.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인 소규모 관외 내·외국인 개별관광객에게 최대 8만원 파격 지원
퐁당퐁당 징검다리 황금연휴, 광양 놀러 가고 ‘지원금’ 받자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 광양시가 퐁당퐁당 징검다리 황금연휴를 맞아 광양을 찾는 개별관광객에게 인센티브를 지원하는 ‘오늘 광양 어때?’를 추천한다고 밝혔다.

‘오늘 광양 어때?’는 2~5인 소규모 개별관광객이 광양을 여행하고 SNS 인증 등 지원조건을 충족했을 때 최대 8만원의 인센티브를 파격 제공하는 사업이다.

시는 관광지 방문, SNS 인증 등을 필수 지원조건으로 관내 소비금액 규모에 따라 예산 범위 내에서 3만원, 5만원, 8만원 등의 인센티브를 선착순으로 지원한다.

개별관광객이 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여행 1일 전까지 사전 계획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또한, 여행 후 7일 이내 해당 관광지 정보를 포함한 SNS를 게시해야 하며 반드시 올해 12월 31일까지 게시를 유지해야 한다.

참여 횟수는 연 1회로 제한되며 팀 대표는 만 18세 이상으로 여행 종료 15일 이내 지급신청서류를 등기우편 또는 방문 제출해야 한다.

지원조건 및 제출서류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김성수 관광과장은 “10월 광양은 광양전통숯불구이축제, 제4회 광양 K-POP 페스티벌, 국제 미디어아트 교류전 등 축제와 문화예술로 들썩인다”며 “파격적인 인센티브로 부담 없이 광양의 풍성한 문화예술을 만끽할 수 있는 오늘 광양 어때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10월 광양에서는 광양전통숯불구이축제, 제4회 광양 K-POP 페스티벌 , 광양-린츠 미디어아트 교류전 '빛으로부터 8637' 등 풍성한 축제가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