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회 이민준 부의장, 전국지역신문협회 2018년 의정대상 수상

  • 즐겨찾기 추가
  • 2019.01.18(금) 20:21
전남도의회 이민준 부의장, 전국지역신문협회 2018년 의정대상 수상
김용범 기자 today-gj@daum.net
2019년 01월 10일(목) 23:12
전남도의회 이민준 부의장(더불어민주당·나주1)이‘전국지역신문협회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투데이광주=김용범 기자] 전남도의회 이민준 부의장(더불어민주당·나주1)이 10일 강진군 아트홀소공연장에서 열린 (사)전국지역신문협회 광주·전남협의회 창립 15주년 기념식에서 ‘전국지역신문협회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는 전국 320여 지역신문사가 가입돼 있는 대표적인 지역 언론단체로 올해 각 시․도 지역신문협의회의 추천과 공정한 심사를 통해 의정대상, 행정대상, 모범공무원상 등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 부의장은 11대 전남도의회 의원 가운데 활발하고 성실한 의정활동과 더불어 따뜻한 지역사회을 만들어가는 삶의 주인공으로서 사회발전에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또한, 이 부의장은 “‘지역언론이 살아야 지역이 산다’라는 말처럼 지역주민의 여론이 곧 ‘민심’이며 지역신문은 민심을 바로 이해하고 이를 공론화하여 건강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줬으면 한다”면서 “이러한 큰상을 준 것은 의정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저 또한 건전한 지역 언론 육성발전을 위해 최선의 협혁을 다 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용범 기자 today-gj@daum.net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독자의소리
생생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