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함께해요 희망고창 전문이동봉사”

  • 즐겨찾기 추가
  • 2018.12.19(수) 02:25
고창군, “함께해요 희망고창 전문이동봉사”
김태현 기자 today-gj@daum.net
2018년 12월 05일(수) 23:18
흥덕면 기쁨노인대학에서 120여명의 어르신들과 자원봉사자들이 나눔과 봉사로 행복한 희망찬 고창을 만드는 전문이동봉사를 개최했다.

[투데이광주=김태현 기자] 고창군자원봉사종합센터(센터장 이영숙)가 5일 흥덕면 기쁨노인대학에서 120여명의 어르신들과 자원봉사자들이 나눔과 봉사로 행복한 희망찬 고창을 만드는 전문이동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함께해요 희망고창 전문이동봉사’라는 슬로건으로 흥덕면을 방문하여 맞춤형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흥덕면 기쁨노인대학에서 개최하는 전문이동봉사에는 다양한 문화공연과 이미용, 네일아트, 귀반사, 발마사지, 피부미용 등 재능봉사활동과 점심을 준비하여 노인대학 어르신들께 기쁨과 즐거움을 전하고 이웃사랑과 따뜻한 나눔의 정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단체는 고창군여성자원봉사회,한국연예예술인협회,한국여성소비자연합고창지부,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도 참여하여 서로의 재능을 나누며 자원봉사활성화에 큰힘을 기여하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유기상 군수는 “나눔과 봉사와 기부 문화 확산으로 따뜻한 고창을 만들어가는 전문이동봉사는 봉사자를 비롯해 어르신들에게도 큰 기쁨이 되고 있다”며 “계속해서 군민 모두가 서로의 재능을 발휘해 함께 잘 사는 행복한 고창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김태현 기자 today-gj@daum.net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
독자의소리
생생화보